캠핑 스토리

캠핑 03. 가평 무릉도원 캠핑장

꾸비s 2020. 10. 22. 12:30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캠핑장, 

가평 "무릉도원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2020년 5월(?)에 오픈해서 시설이 정말 깔끔해요. 

 

정말 정말 운좋게 예약이 되어서, 가슴이 콩닥콩닥했어요 ㅋㅋ  (예약은 늘 그렇듯이 땡큐캠핑 이용했어요!)

수강신청 성공한 기분!!! >_<♡

 

소나무가 멋드러지게 심어져있는 곳이었어요!!

캠핑장 이름처럼, 무릉도원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었죠 :) 

 

데크 하나하나가 모두 개별적으로 구성되어 있고, 데크 크기도 널찍해서 캠핑 온듯한 기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당 ㅎㅎ

 

데크 크기 참고하세요 :) 

 

저는 당일치기로 다녀와서, 그냥 간단하게 원터치 텐트를 들고 다녀왔어요 ㅋㅋㅋ

캠핑이라기 보다 피크닉이 목적이었는데, 워낙 서울에서 가까운 곳이라 피크닉 가기에 좋더라구요. 

 

 

옆 가족분 텐트가 너무 으리으리해섴ㅋㅋㅋ

조금 위축된건 안비밀...ㅋㅋㅋㅋ 양 옆이 모두 프로 캠핑러들이셔서 장비가 좋으시더라구요.. 

 

 

저녁메뉴: 닭갈비

 

이 날 저녁 메뉴는 닭갈비였습니다!

(사실 1차로 소고기먹구.. 2차로 닭갈비 먹구... 3차 짜파게티..)

 

"칠오 닭갈비"라는 곳에서 2인분 포장해 갔는데, 너무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ㅠㅠ

60%정도 구워서 포장해주셔서 간편해요. 

 

 

☆팁을 드리자면..! 

바로 옆 "금강 막국수"에서는 닭갈비를 포장하면 5인분에 3만원이에요

50%할인... ㅋㅋ 저는 칠오닭갈비에서 포장하고 나오다가 그 입간판을 본 거 있죠..ㅠㅠㅎㅎ

 

여러분은 꼭 할인받으세요 :) 

 

가운데 쪼꼬미 텐트가 저희 사이틐ㅋㅋ

저녁을 먹고는 캠핑장 한바퀴를 산책했습니다.

주인분께서 관리를 너무 잘하셨더라구요ㅠㅠ 곳곳에 캠지기님의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아기자기 등불하나까지 예뻐요!!) 

 

캠핑장 지도

무릉도원 캠핑장 카페에 게재되어 있는 캠핑장  지도에요.

제가 있었던 사이트는 A-5인데, 개수대 바로 앞에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후딱 치우고 철수하기에 좋아요 ㅋㅋㅋ

 

그런데 사장님 말씀으로는 당일치키 피크닉에는 C1~C4가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거기가 뷰가 제일 좋다고 하시니, 참고하셔요♡

 

계곡

 

캠핑장 아래에는 계곡도 있어서, 물놀이하기 딱입니다. 

저는 너무 늦게 도착해서 그냥 발만 담구었는데,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한바탕 실컷 놀기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알차게 불멍도 하구 왔어요!

 

금방 철수해야 해서 가져간 제 화롯대를 안쓰고, 캠핑장 화롯대(대여비 5000원)를 사용했어요.

제 화롯대는 조금 낮은데, 데크 바닥이 나무다 보니까 잘못하면 탈 수도 있겠더라구요 ㅎㅎ

 

감성캠핑♡

 

비록 짧았지만, 상쾌한 공기도 잔뜩 마시고 아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소나무 피톤치드 온몸으로 제대로 만끽하구 왔어요 ㅎㅎㅎ

 

 

다음 캠핑장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가평 무릉도원 캠핑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